📝오늘은 단오라서 빨간음식을 챙겨먹었다 ㅎㅎ
점심으로 신라면먹고 수박주스도 사먹었는데 혈당스파이크를 제대로 맞아서 졸음과의 전쟁,,,
효율이 너무 떨어지는 것 같아서 집와서 낮잠 푹잤더니
다시 정신이 돌아왔다
밥을 안먹을수도 없고 먹으면 졸리고..어떻게 해야될까
내일 각론 직강 마지막 빠이팅!
다음검색
📝오늘은 단오라서 빨간음식을 챙겨먹었다 ㅎㅎ
점심으로 신라면먹고 수박주스도 사먹었는데 혈당스파이크를 제대로 맞아서 졸음과의 전쟁,,,
효율이 너무 떨어지는 것 같아서 집와서 낮잠 푹잤더니
다시 정신이 돌아왔다
밥을 안먹을수도 없고 먹으면 졸리고..어떻게 해야될까
내일 각론 직강 마지막 빠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