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19일 금요일🩵

작성자양현지|작성시간26.06.20|조회수17 목록 댓글 0

📝오늘은 단오라서 빨간음식을 챙겨먹었다 ㅎㅎ
점심으로 신라면먹고 수박주스도 사먹었는데 혈당스파이크를 제대로 맞아서 졸음과의 전쟁,,,
효율이 너무 떨어지는 것 같아서 집와서 낮잠 푹잤더니
다시 정신이 돌아왔다
밥을 안먹을수도 없고 먹으면 졸리고..어떻게 해야될까

내일 각론 직강 마지막 빠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