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9일 작성자구혜민|작성시간26.06.20|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오전 출장으로 늦게 출근해서 오전에 공부를 조금 더 했어요 하지만 오후에 회사일정으로 퇴근이 늦어서 늦게 공부 시작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