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0일 (토) 작성자이선희|작성시간26.06.20|조회수1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각론 마지막 날..! 이제 진짜 모든 내용이 끝났네요🎉하쌤 수고 많으셨습니다☺️☺️일찍 끝내주신 기념으로 자습실에서 복습 후 집으로 갔답니다☘️ 집 가고 싶은 욕구를 이겨내 뿌듯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