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론강의 종강을 해버렸다.. 1월부터 시작했으니까 거의 5달의 대장정이 이렇게 끝나다니 하쌤 마무리 멘트 듣는데 기분이 이상했다🥹 진짜 모의고사 종강 땐 눈물 날거같기도..
와중에 강의 일찍 끝나서 집에 오니까 6시!! 기념으로 당일복습 달려주기✌🏻✌🏻 다가오는 문풀도 파이팅👊🏻
다음검색
이론강의 종강을 해버렸다.. 1월부터 시작했으니까 거의 5달의 대장정이 이렇게 끝나다니 하쌤 마무리 멘트 듣는데 기분이 이상했다🥹 진짜 모의고사 종강 땐 눈물 날거같기도..
와중에 강의 일찍 끝나서 집에 오니까 6시!! 기념으로 당일복습 달려주기✌🏻✌🏻 다가오는 문풀도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