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20일 토요일 🌷

작성자허경아|작성시간26.06.20|조회수16 목록 댓글 0

이론강의 종강을 해버렸다.. 1월부터 시작했으니까 거의 5달의 대장정이 이렇게 끝나다니 하쌤 마무리 멘트 듣는데 기분이 이상했다🥹 진짜 모의고사 종강 땐 눈물 날거같기도..
와중에 강의 일찍 끝나서 집에 오니까 6시!! 기념으로 당일복습 달려주기✌🏻✌🏻 다가오는 문풀도 파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