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론 종강👏🏻
오늘 뭔가 방학식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마음이 뭉클하면서도 활기찬..?!ㅎㅎㅎ
작년부터 내가 과연 직강에 꼬박꼬박 나갈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지금까지 잘 달려온 저에게 칭찬하고 싶어요!!
그리고 하쌤과 스터디 선생님들을 잘 만나서
외로울 수 있는 고시생활을 즐겁게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남아 있는 전략, 문풀, 모의고사도
비교보다는 나와의 싸움으로 더더 발전하는 하루하루를
보내겠숩니다🥰
다음검색
각론 종강👏🏻
오늘 뭔가 방학식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마음이 뭉클하면서도 활기찬..?!ㅎㅎㅎ
작년부터 내가 과연 직강에 꼬박꼬박 나갈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지금까지 잘 달려온 저에게 칭찬하고 싶어요!!
그리고 하쌤과 스터디 선생님들을 잘 만나서
외로울 수 있는 고시생활을 즐겁게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남아 있는 전략, 문풀, 모의고사도
비교보다는 나와의 싸움으로 더더 발전하는 하루하루를
보내겠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