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아침마다 샤워하는데
어제는 비가 많이 와서 그런지 계속 꿉꿉하고
거기다 덥기까지 하길래
공부하다 중간에 냅다 재샤워하러 뛰쳐 들어갔어요 •• 😂
아직 에어컨을 틀 정도는 아닌, 딱 지금 이 시점이 제일 애매한 것 같아요 ㅋㅋㅋㅋ
그래도 확실히 샤워 한번 해주고 공부하니
집중이 잘 되는 느낌 .. 🧼
여름만의 싱긋한 느낌을 너무 좋아했는데
올해는 다가올 여름이 좀 두렵네요 🥹
이 무더운 여름 속 컨디션 조절 ... 잘 해낼 수 있겠지요 ., ?!
오늘도 파이팅하세요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