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에 잠시 외출 후에 오후에 4시간 정도 회독했습니다!
의사소통은 전략노트 회독 후 세모친 부분만 회독했고, 저번 주 자연탐구 이론 강의부분 회독 못 해서 그부분도 했습니다~~ 오늘은 저녁공뷰 건너뛰고 즐기려고 합니다 ㅎ.ㅎ
다음검색
점심에 잠시 외출 후에 오후에 4시간 정도 회독했습니다!
의사소통은 전략노트 회독 후 세모친 부분만 회독했고, 저번 주 자연탐구 이론 강의부분 회독 못 해서 그부분도 했습니다~~ 오늘은 저녁공뷰 건너뛰고 즐기려고 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