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냉방병 때문인지
최근에 건방지게 늦게 자서 그런지
두통이 매일 갈수록 심해짐
나 원래 두통따위 없어 인간인데
근데 대학생 때 3-4시간 자면서도 잘 살았었고
그리고 스카 나와서 집에서 할 땐 말짱한 걸 보면…
냉방병이 확실하다
여름에 시원하게 입구 조금 덥게 살면 안되는 걸카
다음검색
요즘 냉방병 때문인지
최근에 건방지게 늦게 자서 그런지
두통이 매일 갈수록 심해짐
나 원래 두통따위 없어 인간인데
근데 대학생 때 3-4시간 자면서도 잘 살았었고
그리고 스카 나와서 집에서 할 땐 말짱한 걸 보면…
냉방병이 확실하다
여름에 시원하게 입구 조금 덥게 살면 안되는 걸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