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작성자금채윤|작성시간26.06.22|조회수19 목록 댓글 0

요즘 냉방병 때문인지
최근에 건방지게 늦게 자서 그런지
두통이 매일 갈수록 심해짐
나 원래 두통따위 없어 인간인데

근데 대학생 때 3-4시간 자면서도 잘 살았었고
그리고 스카 나와서 집에서 할 땐 말짱한 걸 보면…
냉방병이 확실하다
여름에 시원하게 입구 조금 덥게 살면 안되는 걸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