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22일 월요일🫧

작성자김보경|작성시간26.06.22|조회수31 목록 댓글 0

오늘 강의에서 하쌤께서 지금도 이렇게 울컥하는데
모의고사 끝나면 얼마나 슬플까 하시면서
다들 점점 어두워지고 있다고 ㅋㅋㅋㅋㅋ
힘내라고 응원의 말씀 해주시는데 별말 아닌데 울컥했다..
요즘 울 일이 없었어서 사소한 거에도 눈물이 나나보다🥹
눈물 흘리다가 까미드브리스 듣고 현실로 돌아오기 ㅎ.

요즘 너무 피곤한게 운동을 덜 가서 그런가 싶어서
오늘 운동도 다녀오고 운동 끝나고 스터디도 했다.
왔다갔다 하는 길에 하늘이 너무 예뻤다..⛅

항상 지칠 때쯤 응원의 손길이 오는데
그게 참 감사하고 또 동기부여가 된다.
나는 참 운이 좋은 사람인 것 같다🍀
내일도 그냥 하루하루 차곡차곡 쌓아나가 보자!
내일도 파이팅❤️‍🔥

- 해설서 반 회독
- 사회관계 구술 내용 복습
- 자연탐구 과학파트 복습
+ 기출 내용 복습(53~78)
- 각론 강의 3개 듣기
- 의사소통 단권화(unit 13~16)
- 사회관계 키워드 암기
- 사회관계 구술스터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