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23일(화)

작성자전옥희|작성시간26.06.23|조회수8 목록 댓글 0

느린것은 두렵지 않으나 멈추는 것이 두렵다!
조금 느리더라도 매일 매일을 열심히!

그냥 하면 되는거야.
감정 빼고 그냥 하면 되는거야!
잘했고, 잘하고 있고, 잘할 거야!

온 우주가 나의 합격을 돕고있다!
오늘도 공부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