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술-미루고 미루다 다 들음
교사론-싫은거 먼저하라고 하셔서 매일 조금씩 1번으로
사상사-두번째로 싫어서 나눠서하는데 그렇게 막 싫지 않은게 신기
의사소통-전략강의 복습
발달-문풀해야해서 복습
자연탐구-강의 복습
총론-매일 30분
결론은 뿌듯💓
다음검색
논술-미루고 미루다 다 들음
교사론-싫은거 먼저하라고 하셔서 매일 조금씩 1번으로
사상사-두번째로 싫어서 나눠서하는데 그렇게 막 싫지 않은게 신기
의사소통-전략강의 복습
발달-문풀해야해서 복습
자연탐구-강의 복습
총론-매일 30분
결론은 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