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23(화)

작성자김은서|작성시간26.06.23|조회수12 목록 댓글 0

논술-미루고 미루다 다 들음

교사론-싫은거 먼저하라고 하셔서 매일 조금씩 1번으로

사상사-두번째로 싫어서 나눠서하는데 그렇게 막 싫지 않은게 신기

의사소통-전략강의 복습

발달-문풀해야해서 복습

자연탐구-강의 복습 

총론-매일 30분

 결론은 뿌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