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3.화 작성자박세은1|작성시간26.06.23|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30분, 1시간작년부터 증상이 보였는데 이제서야 산부인과를 갔다. 아무 이상이 없다고 하셨다. 내일은 내과 진료를 보러 간다. 공부를 계속 밀린다. 의욕이 없어진다. 그래도 어떻게 해. 해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