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23.화

작성자박세은1|작성시간26.06.23|조회수6 목록 댓글 0

+) 30분, 1시간

작년부터 증상이 보였는데 이제서야 산부인과를 갔다. 아무 이상이 없다고 하셨다. 내일은 내과 진료를 보러 간다. 공부를 계속 밀린다. 의욕이 없어진다. 그래도 어떻게 해. 해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