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코노피튬.메셈

시크릿 오브 수잔나

작성자정원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17 목록 댓글 10

마지막으로 밑부분 구엽 정리해 주고요.

젤 먼저 탈피라 좀 더 빨강이지요.

색상이 다 물들어 갑니다.
누가 더 예쁘나 경쟁이나 하는 듯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원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멋진 색상에 좋아합니다.
  • 작성자은경이 | 작성시간 26.06.05 울집도 구엽 벌어진 쪽은 물든던데 야들만큼 이쁘진 않네요.
    넘 멋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원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이 아인 예쁘게 물드는 맛에 키우는데 곧 물들겠지요.
  • 작성자진송 | 작성시간 26.06.05 넘 곱습니다~
    봐도봐도 질리지않을듯요~~~^^
  • 답댓글 작성자정원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저도 저 색상이 좋아 봐도 봐도 예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