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밑부분 구엽 정리해 주고요.
젤 먼저 탈피라 좀 더 빨강이지요.
색상이 다 물들어 갑니다.
누가 더 예쁘나 경쟁이나 하는 듯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원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멋진 색상에 좋아합니다.
-
작성자은경이 작성시간 26.06.05 울집도 구엽 벌어진 쪽은 물든던데 야들만큼 이쁘진 않네요.
넘 멋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원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이 아인 예쁘게 물드는 맛에 키우는데 곧 물들겠지요.
-
작성자진송 작성시간 26.06.05 넘 곱습니다~
봐도봐도 질리지않을듯요~~~^^ -
답댓글 작성자정원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저도 저 색상이 좋아 봐도 봐도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