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이웃 분이 오셔서 잠깐 본다 하시기에.
코노들이 탈피 시즌이라 @#₩% 했지만
설명해도 처음 보는 분은 당연히 이해를 못하지요
근데..이거 다 죽은거 아뉴?
프란코시에 꽃은 단일 색여도 화색이 진해서 이쁘고요
글로보섬들은 왠만하면 잘 살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쎄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글로보섬 동글동글 이쁘지요
-
작성자정원이 작성시간 26.06.06 저도 시작 때 죽은 줄 알았어요. ㅎㅎ
프란코시에 구엽쓰고도 꽃을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쎄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요즘 코노들 꽃 귀할때 피우느라
귀염 받네요 -
작성자진송 작성시간 26.06.06 죽은줄 알았다~~
누구나 다 겪는 경험담 이죵~~~ -
답댓글 작성자쎄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첨엔 대부분 그랬을거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