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코노피튬.메셈

색상이 이렇게 고울 수가..

작성자쎄라|작성시간26.06.09|조회수30 목록 댓글 6

마우도 여러 폼들이 있지만 유독 이쁜 알메니아쿰

넙적이 글로보섬
두꺼운 구엽은 언제 벗을꼬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쎄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색 이쁘지요
    용인에서는 녹색과 검정색 차광막을 해서
    이런색이 나오지를 않았거든요
  • 작성자내사랑리톱스 | 작성시간 26.06.09 정말 이쁜 색감이네요 햇빛이 일등공신입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쎄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맞슴다요 햇볕이 최고여요
  • 작성자정원이 | 작성시간 26.06.10 마우도 이렇게 예쁜종이요.
    참 예쁩니다.
    글로보섬 곧 예쁜 모습으로 변신 준비도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쎄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미우 색상이 이쁜..코노들이 적응이 느린거 같아요
    처음 시작할땐 넙적이 싫었는데
    여럿 키우다 보니 이 또한 매력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