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도 여러 폼들이 있지만 유독 이쁜 알메니아쿰
넙적이 글로보섬
두꺼운 구엽은 언제 벗을꼬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쎄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색 이쁘지요
용인에서는 녹색과 검정색 차광막을 해서
이런색이 나오지를 않았거든요 -
작성자내사랑리톱스 작성시간 26.06.09 정말 이쁜 색감이네요 햇빛이 일등공신입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쎄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맞슴다요 햇볕이 최고여요
-
작성자정원이 작성시간 26.06.10 마우도 이렇게 예쁜종이요.
참 예쁩니다.
글로보섬 곧 예쁜 모습으로 변신 준비도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쎄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미우 색상이 이쁜..코노들이 적응이 느린거 같아요
처음 시작할땐 넙적이 싫었는데
여럿 키우다 보니 이 또한 매력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