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코노피튬.메셈

바케로럼

작성자정원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17 목록 댓글 8

탈피후 화상 상처 잘 나는 아이라
강햇살 피해 두었더니 그나마 말짱합니다.

파종이 와서 3년째 탈피입니다.
내년엔 둘이 되어 외롭지 않기를
물로 먼지 딲이주며 찍었어요.
스킨이 단단해져 점들이 숨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원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색감은 예쁜데 문양이 보이질 않네요.
    1두도 이젠 좀 자랐으니 배분 응원에 힘입지 싶어요.
  • 작성자은경이 | 작성시간 26.06.12 색상도 예쁘고 얼굴 모양도
    예쁘게 유지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정원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약 응달에 있어요.
    탈피할 때 예쁘더니 많이 스킨이 두꺼워 졌어요.
  • 작성자진송 | 작성시간 26.06.12 우와^
    이뻐도 너무 이쁜요~
    울껀 아직도 퍼렁이 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원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요즘 스킨이 두꺼워져 좀 미워진 것이 저 정도여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