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피후 화상 상처 잘 나는 아이라
강햇살 피해 두었더니 그나마 말짱합니다.
파종이 와서 3년째 탈피입니다.
내년엔 둘이 되어 외롭지 않기를
물로 먼지 딲이주며 찍었어요.
스킨이 단단해져 점들이 숨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원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색감은 예쁜데 문양이 보이질 않네요.
1두도 이젠 좀 자랐으니 배분 응원에 힘입지 싶어요. -
작성자은경이 작성시간 26.06.12 색상도 예쁘고 얼굴 모양도
예쁘게 유지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정원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약 응달에 있어요.
탈피할 때 예쁘더니 많이 스킨이 두꺼워 졌어요. -
작성자진송 작성시간 26.06.12 우와^
이뻐도 너무 이쁜요~
울껀 아직도 퍼렁이 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원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요즘 스킨이 두꺼워져 좀 미워진 것이 저 정도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