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코노피튬.메셈

볼쉐들이 도배 했어요

작성자쎄라|작성시간26.06.14|조회수30 목록 댓글 8

지금 꽃이 한창 피고


이식도 못하고 구엽이 몇겹인지 ..
볕을 쐬지 못해서 죽은줄 알았는데 꽃은 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쎄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새주인 찾아 가야는데 적채 되서 일이죠
  • 작성자정원이 | 작성시간 26.06.15 볼쉐 조금만 건드려도 상처가 잘 나는 아이지요.
    꽃이 너무 화려하게도 피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쎄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스킨이 그렇지요..
    꽃은 진해서 이쁘네요
  • 작성자내사랑리톱스 | 작성시간 26.06.15 진한 화색이 이쁜 볼쉐들 전 넘 어려운 아이들이예요
  • 답댓글 작성자쎄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꽃만 보기요 ㅎ
    별 탈 없이 잘 살아주는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