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꽃이 한창 피고
이식도 못하고 구엽이 몇겹인지 ..
볕을 쐬지 못해서 죽은줄 알았는데 꽃은 피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쎄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새주인 찾아 가야는데 적채 되서 일이죠
-
작성자정원이 작성시간 26.06.15 볼쉐 조금만 건드려도 상처가 잘 나는 아이지요.
꽃이 너무 화려하게도 피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쎄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스킨이 그렇지요..
꽃은 진해서 이쁘네요 -
작성자내사랑리톱스 작성시간 26.06.15 진한 화색이 이쁜 볼쉐들 전 넘 어려운 아이들이예요
-
답댓글 작성자쎄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꽃만 보기요 ㅎ
별 탈 없이 잘 살아주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