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밖에 화초들 물 주면서 안에 있는 애들 싸아악 뿌려 주었더니 구엽이 불려있어 떼어주기 좋았어요.
부라텀도 어제 물 얻어먹고 기분이 산뜻해 보여요.
곧 물 줄여야 하는 시기가 오니 샤워해 주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원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8첩이네요. ㅎㅎ
늘 예쁜이들은 행복입니다. -
작성자진송 작성시간 26.06.17 식물에게는 수돗물보다 지하수가 더 좋다고했는데 언니네 아이들 지하수 받아먹고 이뻐지나봐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정원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지하수 마당으로 나가야해 번거로워 상수도 물 주는데 어제는 밖에서 휘리릭 주었어요.
-
작성자은경이 작성시간 26.06.17 상수도로 줄려면 하루 묵혀서 줘야 되고 지하수는 바로줘도 되고.
당초문은 군생이 1두처럼
깔끔하고 예뻐요
울집은 수형이 밉게 생겼는데
볼때마다 신기하다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원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상수도 염화칼슘 때문에 하루정도 있다가 물주라는데 그냥 주었어요.
즤집 지하수는 석회가 썪에 있어 얼룩이 질 것 같아서요.
지하수를 주는 날 보면 더 생기가 돌아 보였어요.
될 수 있음 지하수를 주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고운밤 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