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코노피튬.메셈

폭우가 내린다더니 엄청 퍼붓네요

작성자쎄라|작성시간26.06.20|조회수18 목록 댓글 6

어제 밤에 요래 써 놓고
등록을 누르지 않다니 ㅎ
강쥐가 놀아 달라해서 깜박 했네요
폭우 소리에 잠을 설치고.
ㅡㅡㅡㅡ

이젠 비가 제대로 내리네요.

저번에 엄청 컸던 에반
탈피 하느라 작아졌어도 색감은 갑이어요
푸른빛 유지하려고 진열대 밑에 내려놓기도 하더만
저는 귀찮아서 그냥 뒀어도 연두색을 띄네요

부라텀..색이 점점 붉어지고
부르게리 탈피하느라 크기가 많이 줄어들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쎄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런가 봐요 여지껏 물이 잘 들어야 주황색였거든요
    에반은 햇볕이 강하면 누르스름 해지는데
    연두색이 강점이네요
  • 작성자은경이 | 작성시간 26.06.20 비님 덕에 날씨가 선선해 져서
    다행입니다
    해갈도 어느정도 됐고
    장마가 아니길 바람니다
    에반은 덩치커도 본전으로
    부라텀 색상 굿
    부르게리 도 색상
    유지하고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쎄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비가 와서 해갈 되어 좋고요
    비 오기 전에 감다 마늘 캐느라..
    부라텀이 2년여 햇살 좋았는지
    색이 진해졌어요
  • 작성자내사랑리톱스 | 작성시간 26.06.20 각자 이쁨을 뽐내네요 낼까지 비오는데 장마는 아니라하네요 적당하게 가뭄해소되길 바래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쎄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비가 적당히 오면 좋은데 뜻대로 하지 못하니..
    여기는 거의 소강 상태고 낼은 맑음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