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광이 너무 심한 곳에 두었다 창가로 데려다 놓았어요.
웃자라는 같아서요.
어미 애비 품에서 분리 아직
제 정신이 아님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원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네 예쁘게 보아주셔서요. ㅎㅎ
해머 어서 활착 되었음 좋겠어요. -
작성자은경이 작성시간 26.06.20 궁디 4개가 복스럽게 생겼네요 해머는 자리 잡는데 시간 걸리는 아이 같아요. 물은 조금씩 주시는거죠
-
답댓글 작성자정원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궁디 갯수로는 2개인데 벤츠 3쪽이라 4두로 인정요 감사합니다.
해머 뿌리가 있게 분리인데 저리 정신을 못 차려요.
물은 가끔 주지요. -
작성자진송 작성시간 26.06.20 벤츠는 언제봐도 너무 귀욥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원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벤츠가 약 응달에 있어 좀 웃자랐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