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코노피튬.메셈

신경 좀 썼네요 ㅎ

작성자쎄라|작성시간26.06.22|조회수16 목록 댓글 8

맨날 너저분한 그대로 보여 드려서
아침 일찍 손 봐주고
어케 이쁘게 찍어 보려 해도 그게 그거네요

빌붐 레우칸텀 백화여요


구꺼운 구엽에 눌려서 꼬불랑 된거 같은데
저번보다 좀 펴진거 같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내사랑리톱스 | 작성시간 00:12 new 하시는 일도 많으시면서 정말 바지런하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쎄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시간 48분 전 new 어젠 8박스 보내느라 정신 없었네요
  • 작성자정원이 | 작성시간 2시간 56분 전 new 덩치쟁이 멋내기도 해주시니 더 멋져 보입니다.
    꼬불이가 되어 더 멋져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쎄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시간 47분 전 new 정원님댁 군생들처럼 이뻐졌어요
    꼬불이도 눈요깃거리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