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초록이&기타

이것도 꽃입니다.

작성자정원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16 목록 댓글 10

호박꽃

아고
첫 애호박입니다.

오이꽃

이렇게 달렸어요.

결과물

맨드라미
이제 땅에 적응
기대하는 꽃을 피워 주겠지요.

날씨가 아직 어두 컴컴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원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은경이 수고가 많으셔요.
    늘 식물사랑 입니다.
  • 작성자내사랑리톱스 | 작성시간 26.06.07 세상에서 제일 귀한 꽃들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정원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네 귀한 꽃들 맞아요.
  • 작성자진송 | 작성시간 26.06.07 탐스러운 호박과오이가 주렁주렁~
    오이 🥒 따먹으면 맛날듯요~~~
    🥒 🎃
  • 답댓글 작성자정원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호박은 새우젓으로 볶고 오이는 낼 아침 따야지요.
    이 맛이 좋아요.
    고운밤 되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