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꽃
아고
첫 애호박입니다.
오이꽃
이렇게 달렸어요.
결과물
맨드라미
이제 땅에 적응
기대하는 꽃을 피워 주겠지요.
날씨가 아직 어두 컴컴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원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은경이 수고가 많으셔요.
늘 식물사랑 입니다. -
작성자내사랑리톱스 작성시간 26.06.07 세상에서 제일 귀한 꽃들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정원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네 귀한 꽃들 맞아요.
-
작성자진송 작성시간 26.06.07 탐스러운 호박과오이가 주렁주렁~
오이 🥒 따먹으면 맛날듯요~~~
🥒 🎃 -
답댓글 작성자정원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호박은 새우젓으로 볶고 오이는 낼 아침 따야지요.
이 맛이 좋아요.
고운밤 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