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꽃이 예쁘게 피웁니다.
재래종 수박이라고 지인분 모종을 주셔 자라고 있어요.
요즘 활짝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원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꼭 호박 모양이지요.
재래종 수박이 저렇다고 합니다.
꽃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
작성자은경이 작성시간 26.06.10 카라꽃이 종이꽃처럼 매끈하고 예쁘네요
설명 없으면 조선호박 인줄 ~
접시꽃이 오래 펴있어 더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정원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요즘 카라꽃이 필 시기여요.
저도 조선호박 같다고 했어요.
접시꽃이 위로 올라가며 오래 피웁니다. -
작성자진송 작성시간 26.06.11 카라꽃~
나도 예전에 공장다닐때 뒷뜰에서 키웠었는데~
볼때마다 예쁘죠~
수박 잘익으면 잔치해요~ㅎㅎ
먹으러 갈께요~~~♡ -
답댓글 작성자정원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카라꽃이 참 예쁘지요.
수박 잔치 좋습니당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