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초록이&기타

요즘

작성자정원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15 목록 댓글 8

카라꽃이 예쁘게 피웁니다.

재래종 수박이라고 지인분 모종을 주셔 자라고 있어요.

요즘 활짝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원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꼭 호박 모양이지요.
    재래종 수박이 저렇다고 합니다.
    꽃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 작성자은경이 | 작성시간 26.06.10 카라꽃이 종이꽃처럼 매끈하고 예쁘네요
    설명 없으면 조선호박 인줄 ~
    접시꽃이 오래 펴있어 더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정원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요즘 카라꽃이 필 시기여요.
    저도 조선호박 같다고 했어요.
    접시꽃이 위로 올라가며 오래 피웁니다.
  • 작성자진송 | 작성시간 26.06.11 카라꽃~
    나도 예전에 공장다닐때 뒷뜰에서 키웠었는데~
    볼때마다 예쁘죠~
    수박 잘익으면 잔치해요~ㅎㅎ
    먹으러 갈께요~~~♡
  • 답댓글 작성자정원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카라꽃이 참 예쁘지요.
    수박 잔치 좋습니당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