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태양 꽃

작성자베베|작성시간26.06.07|조회수158 목록 댓글 5

올해도 한송이꽃이 피었어요.
햇빛에 달궈지니
멋진 꽃으로 보답 해 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기름종이 | 작성시간 26.06.07 이쁘네요 한여름내내 걸이대에서 노숙하는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베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3월말부터 걸이대에서 있었어요.
    물은 한번도 안줬고 비맞고 살아요
  • 답댓글 작성자기름종이 | 작성시간 26.06.07 베베 빗물먹고 여름을보내는건가봐요 키우는 자태양이 베란다에서 꽃을 안보여줘서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베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기름종이 유리창 안으로 들어오는 빛은 꽃피는데는 부족한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기름종이 | 작성시간 26.06.07 베베 많이 부족해요 비화옥도 겨우 한송이 피고 끝이예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