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한송이꽃이 피었어요.
햇빛에 달궈지니
멋진 꽃으로 보답 해 주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기름종이 작성시간 26.06.07 이쁘네요 한여름내내 걸이대에서 노숙하는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베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3월말부터 걸이대에서 있었어요.
물은 한번도 안줬고 비맞고 살아요 -
답댓글 작성자기름종이 작성시간 26.06.07 베베 빗물먹고 여름을보내는건가봐요 키우는 자태양이 베란다에서 꽃을 안보여줘서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베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기름종이 유리창 안으로 들어오는 빛은 꽃피는데는 부족한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기름종이 작성시간 26.06.07 베베 많이 부족해요 비화옥도 겨우 한송이 피고 끝이예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