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의없다 vs 어이없다 #우리말겨루기 작성자우주촌놈|작성시간26.06.14|조회수9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바 | 작성시간 26.06.14 저 어려선 어의없다 였는데 어의는 임금님 옷 이라며 어이없다 라고 바꾸더라고요어려서 국민학교때 배우던 거랑 많이 달라졌죠 답댓글 작성자우주촌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그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