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독거인의 오늘 아침 밥상~ 아침 먹고 밭에 일하러 갑니다

작성자귤아저씨|작성시간26.06.18|조회수169 목록 댓글 5

오늘도 좋은 날 되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메 산골 | 작성시간 26.06.18 농부는 아침일찍
    아침 드시고서 부지런합니다
    수고들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귤아저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 안녕하세요 고맙습니다 일을 하려면 아침을 먹어야 해서요~
  • 작성자청평할매1 | 작성시간 26.06.18 혼자 계실수록 반찬든든히 챙겨드시고 밭일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귤아저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안녕하세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방여사 | 작성시간 26.06.18 힘든 일 하시는데 아침상이 부실합니다 좀더 챙겨드셔야 땀흘리고 일해도 덜 피곤하실겁니다
    오늘도 화이팅!!! 건강챙기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