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단오제 구경도 못가고..

작성자상주댁 (민웅맘)|작성시간26.06.20|조회수68 목록 댓글 0

며칠전부터 토요일날
신랑 단오제구경간다고 벼르고 벼르드만 비가와서 오늘은 포기냈어요
강원도는 단오제 두번갔었는데
너무멀어서 나는 못간다고 하니 경산에서도 단오제를 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비가와서 못가고
내일은 한번 가볼려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