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부터 토요일날
신랑 단오제구경간다고 벼르고 벼르드만 비가와서 오늘은 포기냈어요
강원도는 단오제 두번갔었는데
너무멀어서 나는 못간다고 하니 경산에서도 단오제를 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비가와서 못가고
내일은 한번 가볼려구요
다음검색
며칠전부터 토요일날
신랑 단오제구경간다고 벼르고 벼르드만 비가와서 오늘은 포기냈어요
강원도는 단오제 두번갔었는데
너무멀어서 나는 못간다고 하니 경산에서도 단오제를 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비가와서 못가고
내일은 한번 가볼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