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제발!

작성자어성초 할배|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고양사내 작성시간26.06.21 빨리온 더위속에
    수고가 많으세요.
    쓰레기 버리지
    마세요.
  • 작성자 구름정원 ( 고양 ) 작성시간26.06.20 서산이 제 고향이구먼유
    오나가나 쓰레기가 많더라구요
    요즘 불볕 더위에 조심하시고
    수고하세요
  • 작성자 뽀로롱(청주) 작성시간26.06.21 그러게요
    저도 청주공항근처 새로조성된 곳에사는데 공항에 비행기타러와서 주차하는차들이 어찌나 쓰레기를 버리는지
    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 스마일현(안동) 작성시간26.06.21 고생하셨어요
  • 작성자 콩아둥아 작성시간26.06.21 어딜가나 꼭 그런 사람들 있어요 양심을 밥 말아먹은 사람들요
    저희 아파트 재활용분리수거장에도 몇번을 방송하고 단톡으로 하지말래도 드럽게 말안듣는 사람들 있죠. 물수건 푹푹 뽑아서 집청소하고 재활용장에 버리고 음식배달시켜먹고 둘둘말아 대충 휙휙 ~~플라스틱을 비닐에 버리고 비닐을 종이에 버리고 생각이 없는분들 많아요 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