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작성자어성초 할배|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고양사내 작성시간26.06.21 빨리온 더위속에수고가 많으세요.쓰레기 버리지마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름정원 ( 고양 ) 작성시간26.06.20 서산이 제 고향이구먼유오나가나 쓰레기가 많더라구요요즘 불볕 더위에 조심하시고수고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뽀로롱(청주) 작성시간26.06.21 그러게요저도 청주공항근처 새로조성된 곳에사는데 공항에 비행기타러와서 주차하는차들이 어찌나 쓰레기를 버리는지 고생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마일현(안동) 작성시간26.06.21 고생하셨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콩아둥아 작성시간26.06.21 어딜가나 꼭 그런 사람들 있어요 양심을 밥 말아먹은 사람들요저희 아파트 재활용분리수거장에도 몇번을 방송하고 단톡으로 하지말래도 드럽게 말안듣는 사람들 있죠. 물수건 푹푹 뽑아서 집청소하고 재활용장에 버리고 음식배달시켜먹고 둘둘말아 대충 휙휙 ~~플라스틱을 비닐에 버리고 비닐을 종이에 버리고 생각이 없는분들 많아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