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황제나팔꽃

작성자똥그랑땡(대구)|작성시간26.06.23|조회수79 목록 댓글 2

물러섯거라! 황제폐하 납신다~

아침 일찍 핀다고 나팔꽃을 영어로 이름도 잘도 지었습니다.
morning glory

초코릿 나팔꽃에 이어 아침 일찍도 1개 꽃송이만 피어 활짝 주인을 웃슴짖게 하고 있습니다.

나팔꽃은 훌쩍 키다리로 크서 여러 송이가 피면 이뿔낀데 올해는 화분에 옮겨 조금 자라면서 1개씩 피어니 영 모양새가 아닙니다.
그래도 우얌니꺼~
솜방망이로 전문인 부비부비 작동
많은 씨앗이나 열려주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시풀alffla | 작성시간 26.06.24 new 아침 햇살에 피어난 나팔꽃을 보면 너무 이뻤어요.
    화사하게 이쁘군요.
  • 답댓글 작성자똥그랑땡(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