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성장 기쁨

작성자고은햇살|작성시간26.06.26|조회수105 목록 댓글 10

어제는 비가오고 바람불더니
오늘은 이리 화창하네요

꽃사님들 농가에 땀흘린
보람 이때가 최고같아요

87세 할머니 새벽 5시기상후
밭에가셔서 자슥만큼 애중지하며
키우시는 수박입니다

동서남북사는 자슥들 나눠주시려고
한쪽서 땅콩. 한쪽선. 옥수수ㆍ감자
오이 콩등 난리들이났네요 쑥쑥 커가네요
참 이뿌지요
구경해보세요

건강주말. 맞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6 new 옥수수 수박 줘유 ㅋ ㅋ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