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저가 어느분 소개로
카페에 온지가 조금되네요
그런데,
자두를 기부방에 내려니 기부할
곳을 못 찿겠습니다
여기에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홍자두 한박스
20,000
선정 되시면
기부계좌에 입금하세요
택비는 제가 내겠습니다ㅡ
혹시 현물로 보내도
된다면 어디로 보내면 될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테라스 작성시간 26.06.26 new
반가워요
제가 하고싶어요 ^^ -
답댓글 작성자선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6 new
테라스 네,
감사해요 2주 전에도
골밀도 검사하고 ,
골다공증 주사 맞고
휴유증이 심해서 ㅠ
고생했네요
주소삼종 주시어요 ♡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테라스 작성시간 26.06.26 new
선혜 지기님 계좌에
선혜자두로 2만원 입금 했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선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6 new
테라스 네,
지기님,운영진님들
이해해주시면 좋겠어요
그간에 몸컨디션이 너무 안 좋아서 생각할 여지가 없었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