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요자두를 봐주세요

작성자상주댁 (민웅맘)|작성시간26.06.26|조회수137 목록 댓글 3

오늘 자두를 땄는데요
약을 안쳤더니 새도먹고
벌레도먹고 나머지는 우리가먹습니다
김천에서 사다심은 후무사는
몇개 맛을볼수가있는데요
삼년전에 자두나무 3그루
사다심은게 올해 꽃이 많이 피더니 자두가달렸어요
근데 이상하게 자잘하네요

요 자두는 후무사입니다

그런대 요자두는 너무나 자잘하네요그렇다고 많이달린것도아니고분명 이나무도 후무사 라고 했는데이상하네요근데 병충해는 강해서 벌레가안먹었어요꼬앗도 아니고맛은 있는데 체리같아요

너무차이가 나지요
유실수를 심을적에는 농장주 말을믿고 심었는데 과일은 3년후에 달려서 이렇게 낭패를 보게 됩니다
혹시 요 자두 종류를 이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선혜 | 작성시간 26.06.26 new 자세히는 모르지만
    피자두 같은데요 ~
  • 답댓글 작성자상주댁 (민웅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6 new 피자두는 아니에요
    몇년전만해도 피자두.수박자두 후무사 여러종류 자두농사를 지었지요
    근데 요 종류는 처음보네요
    병충해도 강해요
    맛도있어요
    근데 너무 자잘해서요
  • 작성자콩아둥아 | 작성시간 26.06.26 new 체리자두(바이오체리)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