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쁜난꽃

작성자연실|작성시간26.06.23|조회수70 목록 댓글 4

1년전 화단에 버려져 있는 난을
주워다 씻기고 수술해서 정성껏
돌봐 주었더니 이렇게 이쁨으로
보답을 하네요 내사랑이 ~~♡♡
이름을 모릅니다 갈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빨강장미1004 | 작성시간 26.06.23 검색을하니 이렇게 나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연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호접란으로 이름 하겠습니다
    너무 이뻐서 공유해 봅니다
  • 작성자청해(대구) | 작성시간 26.06.23 호접란 이쁘게 잘 키우셨습니다
    겨울철 15도 이하로 떨어지지 않으면 잘 자랍니다
    요즘은 유리병에 넣고 물만 주면서 키우기도 하죠
  • 답댓글 작성자연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