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난꽃 작성자연실|작성시간26.06.23|조회수7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년전 화단에 버려져 있는 난을주워다 씻기고 수술해서 정성껏돌봐 주었더니 이렇게 이쁨으로보답을 하네요 내사랑이 ~~♡♡이름을 모릅니다 갈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빨강장미1004 | 작성시간 26.06.23 검색을하니 이렇게 나와요. 이미지 확대 작성자연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호접란으로 이름 하겠습니다너무 이뻐서 공유해 봅니다 작성자청해(대구) | 작성시간 26.06.23 호접란 이쁘게 잘 키우셨습니다 겨울철 15도 이하로 떨어지지 않으면 잘 자랍니다요즘은 유리병에 넣고 물만 주면서 키우기도 하죠 답댓글 작성자연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