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전 화단에 버려져 있는 난을
주워다 씻기고 수술해서 정성껏
돌봐 주었더니 이렇게 이쁨으로
보답을 하네요 내사랑이 ~~♡♡
이름을 모릅니다 갈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합니다
호접란으로 이름 하겠습니다
너무 이뻐서 공유해 봅니다 -
작성자청해(대구) 작성시간 26.06.23 new
호접란 이쁘게 잘 키우셨습니다
겨울철 15도 이하로 떨어지지 않으면 잘 자랍니다
요즘은 유리병에 넣고 물만 주면서 키우기도 하죠 -
답댓글 작성자연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