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바위솔 꽃이 피어요

작성자인디언벨|작성시간26.06.13|조회수110 목록 댓글 4

한곳에 모아심어 가득한
바위솔이 꽃을 피웁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덕실이 | 작성시간 26.06.14 곱고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인디언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지난해 소홀히 했더니 올해는 꽃대가 몇개 안되네요.
    아기들은 많이 달아서 좋아요.
  • 작성자꽃들 서울ㅡ(담양) | 작성시간 26.06.14 제가 제일
    좋아하는 꽃핀 거미줄 바위솔
    꼭 키워보고 싶은건데
    많이많이 부럽습니다
    ㅡ^^
  • 답댓글 작성자인디언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한해꽃피고 새끼들남기면서 가는 바위솔이에요..꽃이 참 이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