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린피문어를 어떻게음용하나요?? 작성자야미| 작성시간09.08.12| 조회수673|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해운대 바다 작성시간09.08.13 살짝 구운후 방망이로 두들겨서 찢어 먹음 되어요~~ 푹 삶아서 얇게 저며서 우물우물 씹어드셔도 되구요~~ 무우 넣고 오징어국 끓일때 같이 넣어 푹 끓인후 먹기도 하구요~~꼭 말린 문어 아니라도 생문어 사다가 데쳐 먹어도 좋아요,저흰 스쿠버다이빙 하는 남편 덕분에 자주 먹는 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이테(수원) 작성시간09.08.13 우리도 삶아서 얇게저며 먹읍니다 아님 초고치장에 찍어 드셔도 대구요 윗분 말대로 오징어국처럼 끓여도 대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작은등불 작성시간09.08.14 예전에 우리 시어머님 보니깐 푹 고아서 거기다 미역 넣구 국해서 드시던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판지꽃 작성시간09.08.16 말린 문어는 불려서 마늘하고 찹쌀넣고 죽쓰시면 약이랍니다 ..어지럼증에도 좋다고 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