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말린피문어를 어떻게음용하나요??

작성자야미| 작성시간09.08.12| 조회수673|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해운대 바다 작성시간09.08.13 살짝 구운후 방망이로 두들겨서 찢어 먹음 되어요~~ 푹 삶아서 얇게 저며서 우물우물 씹어드셔도 되구요~~ 무우 넣고 오징어국 끓일때 같이 넣어 푹 끓인후 먹기도 하구요~~꼭 말린 문어 아니라도 생문어 사다가 데쳐 먹어도 좋아요,저흰 스쿠버다이빙 하는 남편 덕분에 자주 먹는 답니다
  • 작성자 나이테(수원) 작성시간09.08.13 우리도 삶아서 얇게저며 먹읍니다 아님 초고치장에 찍어 드셔도 대구요 윗분 말대로 오징어국처럼 끓여도 대구요
  • 작성자 작은등불 작성시간09.08.14 예전에 우리 시어머님 보니깐 푹 고아서 거기다 미역 넣구 국해서 드시던데요..
  • 작성자 판지꽃 작성시간09.08.16 말린 문어는 불려서 마늘하고 찹쌀넣고 죽쓰시면 약이랍니다 ..어지럼증에도 좋다고 하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