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마늘 장아찌 .마농지 ㅎ 작성자진달래~| 작성시간21.03.11| 조회수912|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신라여왕 작성시간21.03.11 맛있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진달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3.11 고기 구어서 쌈에 곁들여 먹어도 맛나고 ㅎ그냥 찬으로 먹어도 맛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카롱♡ 작성시간21.03.11 끓이지 않고 담는 건가요 짜지 않아서 좋을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진달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3.11 네..끓이지 않습니다.달지도 않고 짜지않아 건강식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섭이네 작성시간21.03.11 맞아요~음식은 정말 추억인것 같아요특히 엄마맛은요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진달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3.11 울엄마표 젓갈 진짜진짜 맛있는거 있는데 두딸이 못배워 못해먹네요.소라.전복등 해산물 짬뽕 젓갈 ㅎ지금보니 귀한 재료였어요.그립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섭이네 작성시간21.03.11 진달래~ 맞아요울 작은 아들이 제가 장어탕을 끊였더니 외할머니 맛이 안 난다고해요엄마껏도 맛있지만 외할머니것이 더 맛있되요~~정말 아무리 노력해도 그 맛을 낼수가 없더라구요ㅠ전 아직 엄마 맛을 볼수 있어오늘 또 감사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성공맨 작성시간21.03.11 맛나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진달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3.15 삼삼하니 금방 사라지네요.몇단 더 하려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풀 작성시간21.03.14 마농지 ㅎ 저두 시간내서 흉내한번 내봐야겠어요. 레시피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진달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3.15 어제부터 먹기 시작했어요 .짜지않으니 밥도둑입니다 ㅋ달지도 않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62 작성시간21.03.15 울엄마표 장아찌도 맛난데 저는 흉내도 못내겠어요ㅜㅜ연세가 있으시니 점점 더 힘들어라 하셔서요즘은 아무것도 하시지 마라 하네요그 맛이 참 아쉬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진달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3.15 어머님 이 계신 그 말 한마디에 부러움이 가득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눅재이 작성시간21.03.15 풋마늘 장아찌 맛나보여요~~저도 한번 따라쟁이해볼려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