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지초무침 / 갑오징어숙회 작성자목포올바른|작성시간25.03.27|조회수19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수산물 장사하면서 제일 행복할때는싱싱한 수산물로 반찬해서 먹는거에요 ~~~낙지로 초무침갑오징어로는 숙회살밥이 아주 튼실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노 라 | 작성시간 25.03.28 오메, 맛나겠어요.초무침에 막걸리식초로 하며 더 맛나지요.한입 주세요. 답댓글 작성자목포올바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03.28 아 막걸리 식초 한수 배워갑니다 ^^ 작성자이호례 | 작성시간 25.04.02 오징어가 제 입으로 들어 오는것 같습니다 작성자샘골 | 작성시간 25.04.07 맛있겠네요.어촌에 사시는 게 부러울 뿐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