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낙지초무침 / 갑오징어숙회

작성자목포올바른|작성시간25.03.27|조회수194 목록 댓글 4

수산물 장사하면서 제일 행복할때는

싱싱한 수산물로 반찬해서 먹는거에요 ~~~

낙지로 초무침

갑오징어로는 숙회

살밥이 아주 튼실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 라 | 작성시간 25.03.28 오메, 맛나겠어요.
    초무침에 막걸리식초로 하며 더 맛나지요.
    한입 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목포올바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03.28 아 막걸리 식초
    한수 배워갑니다 ^^
  • 작성자이호례 | 작성시간 25.04.02 오징어가 제 입으로 들어 오는것 같습니다
  • 작성자샘골 | 작성시간 25.04.07 맛있겠네요.
    어촌에 사시는 게 부러울 뿐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