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토종 황매실 10키로
주문한게 도착했네요~
알록 달록 색감 이쁘죠~
탑스럽준~
코바늘로 콕 콕 콕~
야생 놉은산에 있에 약도 못친다네요~
싯는중~
물기빼는중~
선풍기 가동중~
베란다 끝 안쪽 그늘진곳에~
요 유기농 토종황매실 액기스는 2021년 6월 29일 담는것 이틀전 걸었네요~
2022년도 매실담고 4년만에
유기농 토종황매실 10키로 주문해서
효소담았네요~
아파트동생 매실 소개해 주문해주면서
저도 담게되네요 ㅋ
백설흰설탕 10키로 켜켜히 통에 담아가며
위는 3키로정도 설탕으로 덦었네요~
단골 산꼴 높은산에 농약도 않치고
아 넘 높아서 못친다네요~
야생으로 자란 토종 황매실이라
상처나고 기스난아이들많네요
근대 향이진합니다 ㅋ
식초에 담궈다싯어 물기빼
바로 담았네요~
두시간 만에 해치워네요
이제 한 1~2년밌다 걸르던지하고.
저희는 매실엑기스 3년이상된걸
먹거든요
후련하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