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민다육이들 분양이요~

작성자은행나무(서울)|작성시간26.06.19|조회수254 목록 댓글 17

분갈이 하다  새끼,잎꽃이 부터 키운 조그마한

미인종류, 우주목,라울등 이름모른 화초 3-4가지 키우다 좀 줄여야될것등

택비 안아깝게 보내요

사진이 잘 안올라가서 못올려요

국민이라고 작다고 생각치 않을분 한분만 신청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다육이 | 작성시간 26.06.20
    저도 신청해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다육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어머!~^^
    감사합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