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수. 수염이 나오네요
참깨가 잘된것
같은데요
지대가 높은밭
약간 가뭄을타고
지대가 낮은밭은
좋아요
폭망한 홍감자
인건비. 씨값 비닐값
나오길 바레요
이콩은 속파란콩
것도 파레요
내일부터 모종 한것
심어야죠
다음검색
옥수수. 수염이 나오네요
참깨가 잘된것
같은데요
지대가 높은밭
약간 가뭄을타고
지대가 낮은밭은
좋아요
폭망한 홍감자
인건비. 씨값 비닐값
나오길 바레요
이콩은 속파란콩
것도 파레요
내일부터 모종 한것
심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