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냉해없이
튼실하게 잘 달렸습니다
일년내내 노심초사 딜다 봐 줬더니
요로코롬 이삔 아가들이 주렁주렁
한번 봐 주세요
매화는 봄의 전령사
젤 먼저 다가오지요
매향은 또 어떻구요
어떤분은 매목으로 숯 만들어 고기 궈 먹던데요
맛나다네요
저흰 매목으로 고사리 삶고난뒤
그 불에 생선은 잘 구어 먹습니다
지금이 매실청 담그기 절 좋을때
완숙매여서요
모든 영양분이 함축되어서
약성이 최고지요
매실장아찌도 최고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월등도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행복토끼(해피한하루) 아니요
올해는 판매가 잘 됬습니다
홍매만 조금 남았습니다
그 또한 예약 됬어요 -
답댓글 작성자행복토끼(해피한하루) 작성시간 26.06.13 월등도원 대단하시네요~~~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월등도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행복토끼(해피한하루) 고맙습니다
애쓴 보람이지요
늘 좋은 날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행복토끼(해피한하루) 작성시간 26.06.14 월등도원 홍매는 언제 나오나요?
-
답댓글 작성자월등도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행복토끼(해피한하루) 안녕하세요
행복토끼님
홍매실이 필요한가요?
오늘 작업 중입니다
필요하시면 말씀해주세요
조금 여유 있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