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탱글 탱글 청매실 봐 주세요

작성자월등도원|작성시간26.06.12|조회수144 목록 댓글 9

올해는 냉해없이
튼실하게 잘 달렸습니다

일년내내 노심초사 딜다 봐 줬더니
요로코롬 이삔 아가들이 주렁주렁
한번 봐 주세요

매화는 봄의 전령사
젤 먼저 다가오지요
매향은 또 어떻구요
어떤분은 매목으로 숯 만들어 고기 궈 먹던데요
맛나다네요

저흰 매목으로 고사리 삶고난뒤
그 불에 생선은 잘 구어 먹습니다

지금이 매실청 담그기 절 좋을때
완숙매여서요
모든 영양분이 함축되어서
약성이 최고지요
매실장아찌도 최고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월등도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행복토끼(해피한하루) 아니요
    올해는 판매가 잘 됬습니다
    홍매만 조금 남았습니다
    그 또한 예약 됬어요
  • 답댓글 작성자행복토끼(해피한하루) | 작성시간 26.06.13 월등도원 대단하시네요~~~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월등도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행복토끼(해피한하루) 고맙습니다
    애쓴 보람이지요

    늘 좋은 날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행복토끼(해피한하루) | 작성시간 26.06.14 월등도원 홍매는 언제 나오나요?
  • 답댓글 작성자월등도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행복토끼(해피한하루) 안녕하세요
    행복토끼님
    홍매실이 필요한가요?
    오늘 작업 중입니다
    필요하시면 말씀해주세요
    조금 여유 있을것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