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경북의성 반디농원 보현화 입니다
올해 복숭아 농사 반은 끝냈네요^^
5월5일 부터 열매 솎기 시작~~
봉지싸기 까지 모두 마쳤어요~~
이제는 주기적으로 미생물 영양제 듬뿍 주면서 맛난 복숭아 되길 기다리고 있답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경북의성 반디농원 보현화 입니다
올해 복숭아 농사 반은 끝냈네요^^
5월5일 부터 열매 솎기 시작~~
봉지싸기 까지 모두 마쳤어요~~
이제는 주기적으로 미생물 영양제 듬뿍 주면서 맛난 복숭아 되길 기다리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