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에구구~~힘드네요^^

작성자보현화|작성시간26.06.14|조회수228 목록 댓글 5

 

안녕하세요

경북의성 반디농원 보현화 입니다

올해 복숭아 농사 반은 끝냈네요^^

5월5일 부터 열매 솎기 시작~~

봉지싸기 까지 모두 마쳤어요~~

이제는 주기적으로 미생물 영양제 듬뿍 주면서 맛난 복숭아 되길 기다리고 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거제아지매 | 작성시간 26.06.14 수고하시네요 ㅎ
    기대하고 있겠슴다 ㅎㅎㅇ
  • 작성자뮤즈샴 | 작성시간 26.06.14 수고하셨어요
    맛난 복숭아 기대됩니다
    대박나시길 바래요
  • 작성자고양사내 | 작성시간 26.06.14 빨리온 더위 건강조심 하시고
    수고많으시네요.
  • 작성자빨강장미1004 | 작성시간 26.06.14 수고가 많으세요.
    더위 조심하세요.
    맛난 복숭아 기다리고 있어요 .ㅎㅎ
  • 작성자유밀 | 작성시간 26.06.15 고생 하셨어요
    저도 처녀적에 복숭아 봉지 싸봤는데
    껄끄러워서 혼났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