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4일에 걸쳐서 홍감자케기 마무리. 참깨밭 옥수수

작성자부여농장|작성시간26.06.17|조회수92 목록 댓글 3

외국인데리러
사무실 가니 양파케는데
다가고 사람이 없네요
까이커 언제는 외국인
믿고 일했나 케보자
못났어도 4일케니
끝이 났어요

많이 심은 홍감자
폭망 망한이유가 있지요
클때부터 똥자루 만해요

절대로
많이 심는 사람은 늦가을 수확한것
심는것이 필수

양이 적으니 줍기는 쉽네

홍감자 없으니 줍기는 쉽네요
마무리 했으니
판매 해야끝이나죠

요리 좋은포기도
있어요
늦가을 수확한것
심은거죠

굼벵이. 먹은것은
많아요
농사도흉년인디
슬퍼요

아주아주 많이 심으니
쪼메 되네요

인제 감자켄 밭 두둑은
나가자님목
비닐치는것은 내목
비닐치고 판매 해야죠

콩 모종은 크는중

참깨밭 입니다
위로가 됩니다

아랫밭2곳
엇그제 비늘 맞고
잘커요

정자나무밭. 저기 정자나무가
인기있었죠
지금은 정자도쓰러졌어요

날이 도와주면
한참깨 하겠지요
아랫밭 2곳

옥수수가 가물어서
작아요
그래도 수염이 마르기 시작
곳 판매할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야생화사랑. | 작성시간 26.06.17 많이..심어셨네요..고생하셨어요
    우린..못심었어요
    밭을.늦게.갈았어..남의손.빌리다보니
    맘대로..되는게없네요
  • 답댓글 작성자부여농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늦가을 수확한것으로
    심어야지
    별볼일없어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