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민아네사과

작성자진주양|작성시간26.06.09|조회수82 목록 댓글 0

민아님 믿고 구매 했지만 이쁜사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바빠서 이제 냉장 고 넣었으요
잘먹을께요~이젠 올가을에나 주문 해야 겠네요
좋은꿈 꾸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