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약초노인님^^동백 작성자강수맘(김포)|작성시간26.06.10|조회수9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동백이가 잘 ~도착했어요 키우고 싶은 아이였는데 기회를 주셨네요 ㅎ 사랑 듬뿍 쏟아 예쁘게 키울게요 감사합니다 꾸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도두리 | 작성시간 26.06.10 축하드립니다 예쁜꽃 많이 보세요 답댓글 작성자강수맘(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