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실 잘 받았어요 작성자뮤즈샴|작성시간26.06.11|조회수10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감사합니다아주 깨끗하게 손질하셔서보내 주셨어요 수고하셨어요 깔끔해서 좋아요1 : 1로 매실청 항아리에 담아 놨어요1 : 1로 담지 않으면 나중에 술맛 나드라구요수고하셨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랑 | 작성시간 26.06.11 수고하셨어요맛나게 잘 익어가기를ᆢ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