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매실 잘 받았어요

작성자뮤즈샴|작성시간26.06.11|조회수109 목록 댓글 1

감사합니다
아주 깨끗하게 손질하셔서
보내 주셨어요 수고하셨어요
깔끔해서 좋아요
1 : 1로 매실청 항아리에 담아 놨어요
1 : 1로 담지 않으면 나중에
술맛 나드라구요

수고하셨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랑 | 작성시간 26.06.11 수고하셨어요
    맛나게 잘 익어가기를ᆢ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