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그냥 행복해요

작성자올빼미| 작성시간26.05.25|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커피향기59 작성시간26.05.26 멋진 자연이 주는 풍경과 소리 저도 공감하며 살고있어요
    요즘 뻐구기도 울고 혀차는소리새는 저는 쪽쪽새라고 불러요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올빼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7 커피향기님
    넘 귀여운 이름예요 저도 이제부터 쪽쪽새
    감사해요-*
  • 작성자 홍영이 작성시간26.05.26 저절로
    행복하다고
    말하고싶겠어요
    넓은꽃정원에 파란하늘까지
    넘예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